은하 쌍수전 과거사진 움짤 모음 :: lddong의 움짤저장


은하 쌍수전 과거사진 움짤 모음


 걸그룹 여자친구에서 보컬역을 맡고 있는 은하 쌍수전 사진을 찾는 분들이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과거에도 한 미모하는 은하의 쌍꺼풀은 과연 성형으로 만들어진 것일까요? 은하 과거사진과 함께 움짤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여자친구 은하의 경우 아역배우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렸을 적부터 방송에 나와 과거 사진들을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어릴적에는 친구들에 비해 머리 한개 정도 차이가 나는 큰 키를 소유하고 있었는데요. 초등학생 때의 키가 지금의 키라고 하니 어릴적에는 엄청 컸었네요. 



 아역 시절의 눈을 보면 그 때 당시에는 쌍꺼풀이 진하게 들어간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자친구 은하 쌍수전 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과거사진입니다. 지금보다는 쌍꺼풀의 진함이 덜하긴 하지만 일반인들에 비해서는 진한 쌍꺼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성형 의혹이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쌍꺼풀의 진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무작정 성형으로 몰아가는 것도 좋지 않네요. 지금과 같이 예전에는 청순함을 탑재하고 있었네요.



 이 사진을 보니 피에스타 차오루와 많이 닮았네요. 서로 자매라고 해도 될만큼 진한 쌍꺼풀과 청순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나이차가 10살 이상 날껀데 크게 차이가 안 나는 것을 보면 차오루가 평소 관리를 엄청 잘한다고 생각해도 되겠네요. 아님 타고 난 것일 수도 있어요.



앞서 말했듯 여자친구에서 메인 보컬은 유주가 맡고 있지만 은하도 보컬로서 역할을 제대로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그걸 입증하듯 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나와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한 바가 있구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별로 오지마라는 곡으로 OST에 참여할 만큼 실력 있는 가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블락비 박경과 함께 자격지심에 참여해 큰 인기를 얻었었죠. 얼굴뿐 아니라 노래도 잘하는 여자친구 은하랍니다.



 은하 쌍수전 과거사진을 보았는데요. 그녀의 매력을 더욱 잘 알 수 있는 은하 움짤 사진과 함께 쌍꺼풀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은하 움짤 사진만 봐도 쌍꺼풀이 정말 진한 것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어릴적과는 다르게 쌍꺼풀이 진해서 그런지 이국적인 외모를 연상하게 만들어주네요. 그래서 은하 쌍수전 의혹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은하 키가 163cm로 맴버 중에서는 큰 키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허나 기럭지가 남달라서 그런지 비율이 굉장히 좋아보이네요.



 여자친구 은하의 본명은 정은비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맴버 신비와 이름이 같다고 해요. 이름만 같은 것이 아니라 성격도 잘 맞고 비슷한 면이 많아서 은비 라인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초등학생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서 그런지 케미 돋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네요.


 은하 나이는 97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치면 20살. 이제 대학에 들어가 캠퍼스 생활을 즐길 나이이지만 가수 생활을 하고 있기에 남들이 하는 즐거움을 누리진 못합니다. 허나 어린 나이임에도 즐겁게 연예계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평소에도 장난끼가 많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어 팬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는 은하 움짤 사진들을 보도록 해볼께요.



 상모돌리기 댄스를 보여주며 꽈당 넘어지기도 하구요.



 눈 싸움을 하는 것도 애교가 철철 흘러 넘칩니다. 은하 쌍꺼풀이 진하니 눈 크기가 남들에 비해 월등히 크네요. 



 평소 은하 성격이 똑부러진다고 이야기를 하고 다니지만 맴버들 사이에서는 허당이라고 할 만큼 엉뚱한 매력을 자주 보여줍니다. 잠수를 하는데 1초도 못참고 바로 나오는 것은 기본이며



 장수풍뎅이 개인기를 방송에서 보여주는 것도 그녀의 매력이라 할 수가 있구요.



 풍선 부는 것도 겁내지 않고 저렇게나 크게 불어 터트리는 모습도 귀엽기만 합니다.




 맴버들과 같이 농장 체험을 가서 오렌지를 따는데요. 애교가 철철 흘러 넘치네요. 20살 나이대에 보여줄 수 있는 애교와 귀여움을 모두 보여주는 은하 움짤 사진입니다.





 먹는 것도 아주 좋아하는 일반 여대생의 모습을 보여주어 더욱 정감이 있는 여자친구 은하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애교가 함께 하는 은하랍니다. 이렇게 보니 햄토리를 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볼살이 통통해서 마냥 귀엽습니다.



 우도 돌발 이행시도 멋지게 소화해내는 여자친구 은하 움짤입니다. 은하가 저렇게 말해준다면 어느 남자가 같이 도망을 가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은하 쌍수전 과거사진과 함께 움짤 사진을 감상하였습니다. 맴버내에서 본인의 파트를 열심히 맡아 나가면서 항상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성형 의혹이 일어나긴 하지만 과거사진을 보았을 때에는 크게 문제될 것이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쌍꺼풀 수술은 요즘은 기본적으로 모두가 하는 건데 그걸 잡고 했니 안했니 싸우는 것도 웃긴 일이라 생각을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우리에게 즐거운 음악을 들려주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